등산하는 영석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연을 여행하는

등산하는 영석입니다.😆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y__seok

 

 

영종도 돈카츠답다

 

안녕하세요! 이번 점심식사는 을왕리에 있는 돈카츠답다에 방문하였습니다. 을왕리 해변은 사람들이 매우 많이 방문하는 인기있는 장소로 보통 저녁에 조개구이를 먹으며 시간을 보내는데, 생각보다 시골이어서 점심식사를 할 곳이 없는데, 성대한 저녁파티를 위해 무난하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돈카츠답다
돈카츠답다

 

 

 

 

 

 

 

 

바삭 바삭

 

 

 

 

 

 

1. 영종도 돈카츠답다

 

영종도 돈카츠답다 정보

 

 

 

 

 

 

  • 네비 :  인천 중구 용유서로 423번길 15 2층
  • 주차장 : 매우 넓음
  • 운영시간 : 11시부터 운영하며, 19시 또는 20시 / 라스트오더는 18시정도
  • 주변에 할만한 것 : 을왕리 해수욕장

 

 

주차장

 

 

 

건물에 여러 상가가 존재하며, 이 상가들이 모두 공용주차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리는 매우 넓은 편입니다. 특히 해당 상가를 이용하신다면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가를 이용하고 을왕리 해변을 걸어보시는 것도 주차장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2. 영종도 돈카츠답다 메뉴

 

 

돈카츠답다 메뉴

 

 

 

메인이 돈카츠이며 보통 돈카츠를 파는 음식점에서는 모밀과 우동이 빠질 수 없습니다. 메뉴는 준수한편이며, 가격은 일반 돈카츠가게와 평균적인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천메뉴는 돈카츠만 즐기고 싶다면 돈답모듬정식을 추천드리며, 우동와 밥 카츠 여러가지를 즐기고 싶다면 일식 카레/ 카레우동 메뉴에서 아랫쪽 3개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안심카츠가 부드럽고 맛있는것 같습니다.

 

 

 

 

웨이팅 시간

 

웨이팅 시간은 따로 없으며, 여름철 을왕리 해변이 붐비는 날에는 웨이팅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반드시 사전에 연락을 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영종도 돈카츠답다 분위기

 

영종도 돈카츠답다 외부인테리어 & 내부 인테리어

 

돈카츠답다 인테리어

 

 

건물외부는 일반적인 음식점 상가와 같은 건물의 형태이며 2층임에도 엘레베이터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엘레베이터보다는 아마 계단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봄이나 가을에는 식당 내부에서 자리를 잡는 것보다는 외부 테라스에서 자리를 잡고 바다 전경을 보시면서 식사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뷰가 매우 이쁩니다.

 

 

 

내부인테리어

 

 

 

내부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한 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음식점이었고, 부부가 운영하고 있어 기본찬은 처음에 셋팅되지만, 이후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또 홀에는 사람이 없어 직접 가서 주문을 하셔야하며, 식대 반납은 반납 장소에 따로 하셔야합니다. 내부 자리는 약 2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크기로 보여지며 각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고 매우 넓기때문에 식사를 함에 있어 다른사람들을 신경쓸필요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돈카츠답다 내부

 

 

 

충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존재하며, 내부 테이블중에는 2명자리 4명자리 6명자리가 있습니다. 을왕리해변이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 단체 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 단체석을 위한 자리가 꽤 많이 있는 편입니다.

 

 

4. 영종도 돈카츠답다 주문한 메뉴

 

영종도 돈카츠답다 음식 사진

 

돈카츠답다

 

 

등심돈카츠와 안심돈카츠를 각각 주문하였으며, 기본찬 구성은 다른 돈카츠음식점과 크게 차이점은 없습니다. 저는 돈카츠에 소금과 와사비를 살짝 찍어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기에서 소금이랑 와사비가 기본 소스로 나와서 "이집 좀 하는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보통 양념맛에 먹는 사람들이 있고, 돈카츠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저는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돈카츠 답다

 

 

튀김은 매우 적절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옷이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으며, 한입 베어물면 튀김의 바삭함이 먼저 느껴지고 이후에 튀김이 고기의 육즙을 조리과정에서 꽉 잡아두었다고 기름기가 꽉 퍼지는 것이 엄청 부드럽고 고기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먹을만 했습니다. 다른 반찬보다는 돈카츠, 튀김 그 자체에 엄청 집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종도 돈카츠 답다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