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하는 영석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연을 여행하는

등산하는 영석입니다.😆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y__seok

 

 

 

 

 

 

창평국밥

 

 

창평국밥 곱창전골

 

 

 

창평국밥은 기본적으로 모든 국밥과 전골을 판매한다. 꽤나 전라남도에서는 유명한 곳이라 항상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 방문했으며, 맛이 좋아서 이번에 소개를 하게되었다. 주 메뉴는 막창전골과 곱창전골이었는데, 나는 곱창전골을 시켜먹었다.

 

 

 

 

 

 

 

 

 

1. 창평국밥 정보

 

창평국밥

 

  • 네비 : 전남 담양군 창평면 사동길 12-12
  • 주차장 : 있음
  • 주차장 크기 : 매우큼 
  • 주차장 유/무료 : 무료
  • 영업 시간 : 09:00 ~ 20:00 / 21:00 라스트오더

 

창평국밥은 주차장이 매우 크며, 주변에 다른 음식점도 꽤 많아서 사람이 항상 붐비는 곳이다. 약간 먹자골목처럼 조성되어 있는 곳이라 대부분의 음식점에 사람이 꽤 있으며 창평국밥은 유독 사람들이 많다.

 

 

2. 창평국밥 메뉴

 

창평국밥

 

 

국밥이 메인이며 국밥에 드어가는 모든 종류는 다 판매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모듬국밥을 메인으로 내장, 머리, 순대, 콩나물, 선지 국밥을 팔고있으며 가장 인기메뉴는 막창전골과 곱창전골이다. 개인적으로는 막창전골을 추천한다. 곱창의 곱은 사실 구웠을때가 더 맛있는것 같다. 전골에 들어가면 뭔가 좀 맛이 어색해진다.

 

 

 

웨이팅 시간

 

창평국밥 웨이팅

 

 

웨이팅은 주말 점심시간이면 무조건 기다려야한다. 늦게가면 1시간 30분 정도 웨이팅이 있으며 보통은 30-40분 정도 웨이팅이 발생한다. 수기 웨이팅은 아니며, 캐치테이블을 이용하여 웨이팅 등록이 가능하다. 호출 후 3분안에 안오면 짤없이 다음사람에게 순번이 넘어가기에 항상 조심해야한다.

 

 

3. 창평국밥 분위기

 

창평국밥 외관

 

 

외관은 새로 인테리어를 한것 같다. 페인트가 매우 깔끔한 모양새로 보아 얼마 안된것 같으며, 외관만 인테리어를 해서 안쪽 공간은 시골마을의 찐 맛집 느낌이 난다. 사실 나는 위생에 민감해서 이런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다.

 

 

창평국밥 내부

 

 

창평국밥 안쪽은 매우 좁았으며, 각 테이블간의 간격도 매우 좁아 손님이 앉고 일어날때 반드시 간섭이 있을 수 밖에 없다. 내부가 엄청 좁은데 사람을 많이 받으려해서 그런지 테이블간의 간격이 매우 좁았으며, 점원들이 음식을 전달해줄때도 엄청 불편했다. 위생은 그닥... 셀프바도 사람 지나다니는 곳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었으며, 각종 용품들과 뒤섞여 보관되고 있었다.

 

재방문하라면 글쎄...? 그래도 맛은 꽤 좋았다.

 

 

 

4. 창평국밥 주문한 메뉴

 

막창전골

 

 

맛은 살짝 떡볶이 비슷한 맛? 깻잎과 각종 야채가 누린내를 완벽하게 잡아줬으며 떡볶이보다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었다. 분명 어디서 먹어봤는데, 정확하게는 특정지을수 없는맛?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긴 했다. 그리고 이런 맛의 특징이 먹으면 먹을 수록 중독되어 배가 부른데도 계속 손이 갔다. 실제로도 그랬고..

 

원래 이런 음식에는 볶음밥이 무조건 필수인데, 당면에 공기밥하나 주문해서 먹으니 볶음밥까지는 먹을 수가 없어서 패스. 위생이나 자리 간격만 좀 개선되면 담양에 들릴때마다 종종 생각날것 같긴하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