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는 계단과 야자데크가 깔려있는데, 매우 길이 좋은 편입니다. 비가 온 뒤에는 약간의 흙길이 진흙길로 변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오르막 길이며 어렵지 않아 누구나 갈 수 있으며, 등산복이 아닌 평상복으로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
👉 산 정상
등산을 통해 울산바위 조망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유일한 봉우리 입니다. 🗿 말해 뭐해.. 처음 가본다면 진짜 후회 절대 안함!
3. 금강산 성인대을 가기 좋은 계절
금강산 성인대를 가기 가장 좋은 계절은 4계절 다 추천이다.
성인대 겨울, 단풍, 여름
🔺설악산의 울산바위가 보이는 금강산 성인대는 4계절 모두 멋진 뷰를 자랑한다. 특히 봄에는 앙상한 돌의 형상 그대로를 느낄 수 있으며, 여름에는 초록 옷을 입고, 가을에는 마치 연회를 준비하듯 초록 옷에서 주황색 옷으로 탈바꿈을 시작한다. 이후 겨울에는 울산바위에 눈이 쌓이면서 차가운 이미지를 우리에게 보여주는데, 나는 4계절 모두 멋진 듯 하다.
그래도 가장 추천하는 계절은 단연코 겨울이며, 겨울은 울산바위를 바라보면 꼭 우리나라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을 강하게 받는다. 그다음으로 추천하는 계절은 바로 가을이다. 가을에도 정말 멋진 단풍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4. 금강산 성인대 4계절 모습 소개
금강산 성인대 4계절 모습
금강산 성인대 단풍
🔺금강산 성인대 단풍의 모습은 겨울철 하얀 배경을 다음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계절이다. 특히 등산로 곳곳에 알록달록한 단풍이 들어 있으며, 단풍터널을 지나 뻥뚤린 암릉으로 나오면 울산바위 전체가 단풍드레스를 입은 듯 단풍 나무들이 주변을 애워싸고 있다.
금강산 성인대 겨울
🔺저는 개인적으로 금강산 성인대의 메인은 겨울이라고 생각합니다. 새하얀 배경에 설악산 울산바위가 주는 풍경은 정말 멋드러집니다. 특히 산은 눈이 오는 계절이 가장 메인 계절인데, 울산바위는 약간의 경사도를 가지고 있어 바위에도 눈이 꽤 많이 쌓이므로, 멀리서 바라보면 정말 새 하얀 울산바위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금강산 성인대 여름
🔺금강산 성인대(신선대) 의 여름도 푸릇하고 상콤한 이미지를 우리에게 전달해 줍니다. 각 4계절마다 그 매력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이 가장 이쁘며, 그다음은 단풍, 그다음 봄과 여름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