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하는 영석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연을 여행하는

등산하는 영석입니다.😆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y__seok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 추천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을 타러가다!! 보통 스위스에서 페러글라이딩을 탄다하면 인터라켄이나 피르스트 혹은 그린델발트에서 타는 경우가 많은데, 인터라켄은 정말 비추합니다. 우리나라 단양에서 타도 그정도 뷰는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왕 탈꺼라면 그린델발트와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을 추천드립니다.

 

스위스 페러글라이딩 공식 업체는 인터라켄, 피르스트, 그린델발트, 체르마트, 융프라우요흐 총 5군대가 있는데, 융프라우요흐 같은 경우에는 36번 트레킹 코스에서 출발하여 그린델발트로 종착하는 코스로 꽤 멋진 뷰를 보여주지만 패러글라이더를 페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컨텍해야하므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융프라우요흐 이외에 다음 추천드릴 곳은 체르마트와 피르스트 페러글라이딩 입니다. 사실 피르스트 페러글라이딩도 타고 싶었는데, 여행 일정상 피르스트는 1박 예정이었으며 액티비티 4종을 즐겨야 했기에 우리는 체르마트에서 즐기기로 했습니다.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 예약

 

수네가 호수 트레킹 코스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은 기본적으로 수네가 5대 호수를 볼 수 있고 또 마테호른의 멋진 뷰도 볼 수 있습니다.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 공식 업체는 원래 2곳이었지만 1곳은 없어지고 지금은 플라이체르마트라는 업체 딱 1곳만 남아있는 상태이며, 유세윤, 노홍철 많은 연애인들이 이용한 곳이기도 합니다.

 

Flyzermatt

 

 

이곳이 체르마트에서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유일한 업체이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노홍철때문에 한국인에 대한 인식이 매우 좋습니다. 가서 한국인이라 하면 "코리안 또라이 노홍철" 이라는 소리만 반복하십니다.

 

웹페이지는 아래 첨부합니다.

 

https://www.flyzermatt.com/?lang=ko

 

Fly Zermatt Paragliding - Come fly with us!

Paragliding Zermatt. Tandem Paragliding in Zermatt with the best and most professional team. Fly Zermatt is a friendly, and professional team offering passenger paragliding flights in Zermatt. The peoples choice for Paragliding in Switzerland.

www.flyzermatt.com

 

 

FlyZermatt

 

 

총 난이도는 3가지가 있습니다.

 

  • SCENIC : 190CHF
  • CLASSIC : 240CHF
  • ELITE : 420CHF

각각의 난이도는 비행시간의 차이와 시작점 고지에 따라 다릅니다. SCENIC은 리펠베르그 또는 블라우헤르트에서 출발하며 상대적으로 낮은 고도에서 타기때문에 완전 비추천 드립니다.

 

최소 CLASSIC 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로트호른 또는 고르너그라트에서 출발하는데 그날 바람의 상황에 따라 업체에서 판별하여 출발 장소를 정합니다.

 

ELITE 코스는 3850m에서 출발하는 마터호른에서 뛰어내리는데, 빙하설경 천국을 볼 수 있는 가장 멋진 곳입니다. 저는 사실 ELITE를 문의 하였는데, 바람때문에 아쉽게도 CLASSIC의 로트호른 코스 에서 뛰어 내렸습니다.

 

 

체르마트 페러글라이딩

 

 

수네가 호수 트레킹 길과 마테호른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저는 운 좋게 여우도 보았습니다. 고프로를 대여했고 사진은 알아서 옮겨주니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메일로 주는 방식이 아닌 고프로 메모리를 탈착하여 핸드폰에 직접 옮겨줍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한번 뛰어내리는거 꼭 ELITE 코스에서 하시는 것을 진짜 강추드립니다. 인스타그램과 여러 블로그를 봐도 엘리트 코스의 뷰는 진짜 환상적입니다. 이 뷰를 보면 인터라켄에서 페러글라이딩을 하라는 소리는 절대 못합니다.

 

뷰가 멋지고 고도의 숙련된 글라이더가 함께하기에 인터라켄보다는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저는 한번 더 하라하면 엘리트 코스에서 다시한번 꼭 뛰어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