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하는 영석



반응형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등산하는 영석한 영석입니다.😆

💕instagram : http://instagram.com/sy__seok

 

 

✔️ 대전물회

 

 

👉INDEX👈 (이동은 클릭)

상호명 : 대전물회

1️⃣ 음식점 정보

2️⃣ 가게 분위기

3️⃣ 음식 사진

 

 

 

 

 

음식점 정보

 

대전물회

 

🔺대전물회 외관, 외관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길가 바로 옆에 있어 찾기가 매우 쉬운편입니다. 내부 전면이 모두 보이는 구조의 건물이며, 주변에 술집과 맛집들이 많아 이곳이서 저녁을 먹고 2차를 가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위치 및 메뉴

 

 

 

🚘 위치 : 대전물회(가수원동 939)

📝메뉴

 

대전물회 메뉴판

 

 

🔺구성은 위 메뉴판처럼 되어 있으며 저는 개인적으로 물회에 해삼과 멍게가 들어간것을 좋아하는데, 그런 면에서 대전 물회는 제 취향에 딱맞는 가게였습니다. 계절 매뉴로 오징어나 갑오징어도 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도..

 


 

주차공간

 

주차공간이 조금 아쉬운 편인데, 가게에 지정된 주차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며 상가 앞쪽에 갓길에 주차하셔야합니다. 대부분 갓길에 주차를 했기 때문에 아마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가게 분위기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대리석 바닥에 주방이 다 보이는 구조였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책상과 의자 가림막이 매우 깔끔했으며, 수족관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는 것이 아닌 가게 안쪽에서 엄청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주방 부분이 깔끔한게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테리어는 흰색인데, 때가 없는 것으로 보아 사장님이 엄청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대전물회 내부 인테리어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가게 자체가 작아 사장님이 혼자서 모든것을 하려고 하니, 조금 서빙이 늦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사람이 많지않아 이정도는 수용 가능한 부분이었습니다. 다만 만석일때는 조금 치우고 세팅하는 시간이 걸려 아쉬울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웨이팅

 

 

제가 방문했을때는 웨이팅은 없고 1-2팀 정도의 손님이 오고 나갔습니다.


 

음식 사진

 

주문한 메뉴

 

대전물회

 

🔺기본적으로 나오는 구성입니다. 밑반찬은 맛있으며, 딱 먹을 만큼 적절한 양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대전물회

 

🔺기본 셋팅은 위와 같습니다. 위쪽이 일반 물회 17000원 짜리고, 아랫쪽이 25000원 물회 셋트입니다. 멍개와 해삼을 추가하였으며, 진짜 깔끔하고 맛이 좋습니다.

 

대전물회

 

🔺꼭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진짜 맛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이후에 밥이랑 면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대전에서 물회를 깔끔하게 즐기고 싶다하면 이곳 추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