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하는 영석



반응형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등산하는 영석한 영석입니다.😆

💕instagram : http://instagram.com/sy__seok

 

 

✔️ 신관짬뽕

 

 

👉INDEX👈 (이동은 클릭)

상호명 : 신관짬뽕

1️⃣ 음식점 정보

2️⃣ 가게 분위기

3️⃣ 음식 사진

 

 

 

 

 

음식점 정보

 

 

위치 및 메뉴

 

 

🚘 위치 : 신관짬뽕(신관동 589-3)

📝메뉴

 

출처 : 네이버

 

고기짬뽕이 주 메뉴이며, 2년전에는 6000원이었는데 불과 몇년 사이에 10000원까지 올라가버렸네요. 이제 짬뽕이나 짜장을 진짜로 "만원"이나 주고...

 

하지만 공주에서 짬뽕집하면 2군데가 정말 유명한데, 신관짬뽕 그리고 동해원입니다. 청운식당이라는 짬뽕집도 있는데, 청운식당의 경우 고깃국물 베이스의 짬뽕이 아니라, 일반 해물에 얼큰한 짬뽕이라 제외하고!

 

고깃국물을 베이스로 하는 짬뽕집은 신관짬뽕과 동해원 2가지 식당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의 우열을 가리고 힘들고 2 식당 모두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신관짬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신관짬뽕 영업시간

 

🔺신관짬뽕 영업시간의 경우 오후 11시 30분부터 오픈을 합니다. 일반 회사원들의 점심시간이므로, 아주 적절한 시간이며 오전에는 아마 재료준비를 하느라 오픈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빨리 가지않으면 웨이팅이 무조건 있습니다. 직장인들 점심시간이라.. 브레이크 타임은 3시30분 ~ 5시까지 이며, 라스트 오더는 8시, 마감은 8시 30분 입니다.

 


 

주차공간

 

이 주차공간이 정말 아쉬운데, 주차장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 갓길에 주차를 해야하며, 주변 골목 역시 주차난이기에, 주차를 하기가 조금 힘이 많이 듭니다. 이것이 유일한 단점..


 

 

웨이팅

 

웨이팅은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늦게가면 무조건 있습니다.

 


 

음식 사진

 

주문한 메뉴

 

신관짬뽕 탕수육

 

🔺탕수육은 소짜리로 주문하였으며 2-3인이 그냥 맛보기 정도로 먹기 좋습니다. 4인 이상이 되면 약간 부족할 수 있습니다. 탕수육은 생각보다 바삭하며 찍먹식으로 나옵니다.

 

신관짬뽕 - 차돌박이 짬뽕

 

🔺짬뽕의 색만 봐도 엄청 진하며, 한입 먹으면 고깃국물의 그 고소함이 확 올라온다. 한번 먹어보면 다음에 또 가고 싶을 수도? 그러나, 느끼한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매우 싫어하는 평도 들어봤다. 아마 고깃국물 짬뽕에 대한 호불호가 좀 심한듯 하다.

 

나는 한번쯤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상으로 공주 신관 짬뽕, 계룡산 근처 맛집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