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하는 영석



반응형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등산하는 영석한 영석입니다.😆

💕instagram : http://instagram.com/sy__seok

 

 

✔️ 다리집

 

 

👉INDEX👈 (이동은 클릭)

상호명 : 다리집

1️⃣ 음식점 정보

2️⃣ 가게 분위기

3️⃣ 음식 사진

 

 

 

 

음식점 정보

 

부산 다리집 본점

 

🔺예전에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해당 떡볶이 집이 이전 오픈을 하는 바람에, 지도에 제대로 표기가 되지 않아 가게를 찾는데 있어 한참을 애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지금은 지도에 제대로 표기가 되어 찾기 쉬울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치 및 메뉴

 

 

🚘 위치 : 다리집(남천바다로10번길 70 101호)

 

📝메뉴

 

다리집 메뉴판

 

🔺저는 A세트를 2개 포장하였고, 매장에서는 떡볶이와 튀김 어묵, 오징어 튀김을 주문해서 맛만 보기로 해봤습니다. 아! 그리고 다리면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떡볶이의 경우 저는 부산에서 서울로 가져갔으며 하루 정도, 약 6-7시간 정도는 떡이 굵어서 퍼지지 않고 포장해서 갈만 했습니다. 현지에서 먹는것과는 약간의 식감차이가 있긴 하지만, 막 실망할 정도의 퍼짐은 아니며 나름 다른 떡볶이 집에 비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차공간

 

주차장의 경우 해당 건물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

 

다리집 내부 인테리어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코로나의 유행과 본점 이전으로 인한 어수선함으로 자리가 많이 없었습니다. 대충 둘러보니, 제 생각에는 창가쪽이나 벽면쪽이 가장 좋아 보였으나, 웨이팅이 꽤 길어서 웨이팅 줄이 형성되는 자리에 테이블쪽은 좀 별로 인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다 쳐다봄..

 

 

웨이팅

 

 

제가 갔을땐 없었으나, 다른 블로그를 뒤져보면 웨이팅이 꽤 길다는 말도 많아서.. 케바케 인것 같습니다. 2번째 날에는 웨이팅이 꽤 길었습니다. 밖에까지 줄이 이어지지는 않았으나, 매장 내부에서 꽤 많은 줄이...

 


 

음식 사진

 

주문한 메뉴

 

다리집

저는 다리면과 떡볶이, 그리고 튀김 어묵을 주문했으며, 떡볶이는 엄청 쫀득했습니다.

 

다른건 사실 뭐 그냥 그랬고..

진짜 떡볶이는 인정.

 

매콤 달짝에 쫀득.

 

다리집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